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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차 도서관 및 학급문고 도서 구매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정선경
등록일
May 3, 2022
조회수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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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박초등학교 공고 제2022-45호

함박초 2022학년도 1차 도서관 및 학급문고 도서 구매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함박초 2022학년도 1차 도서관 및 학급문고 도서 구매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도서정가제 적용도서)

구입내역 및 수량

35년 1 외 1267종

【 [붙임] 도서목록 참조 】

기초금액(정가기준)

금일천육백이십팔만사천일백삼십원정(16,284,130) 도서 정가 기준

납품기한

2022. 5.27.

납품조건

함박초등학교 도서구입 특수조건 참조

견적서 제출기간

2022. 5. 2.() 14:00 ~ 2022. 5. 9.() 14:00

개찰일시

2022. 5. 9.() 15:00

전자입찰 개찰장소

함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장소

함박초등학교 도서관(2층) 및 1, 5학년연구실

납품조건

도서구매계약 특수조건 참조(MARK 및 라벨 작업 완료하여 납품하는 조건)

  ※ 납품방법: 특수조건에 따라 납품한다.
  ※ 물품 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품목 및 규격은 붙임 도서구매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MARK 및 라벨 작업 비용은 기초금액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추후 협의하여 추가 계약 예정
    (별도 견적서 제출) 
  ※ MARK 및 라벨 작업은 도서관 도서만 해당(학급문고 해당없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포함)으로 집행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용인시)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    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용인시 내에 소재    한 업체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전일까지 G2B분류번호 5510151001(서적)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사업자등록증의 업종(업태)에 도서(서적) 도소매가 등재 된 사업자등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도서구입 특수조건을 준수하고 라벨, 바코드 등 전산화 작업이 된 도서를 납품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 기업청 고시제2013.-21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1항 6호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2항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용인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2019.01.1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미 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토요일은 13:00, 공휴일은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견적제출에 과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함박초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체결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2019.1.1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낙찰자는 추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2019.1.10.)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0% ~ +1%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예정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 입찰 참가 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는 낙찰예정자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 순위 해당자를 낙찰 에정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도서구매의 경우 도서판매 가격할인을 10% 이내로 제한하도록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이 개정되어 ’15. 11. 19.부터 시행하고 있으므로 개정 도서정가제에서 허용하는 도서정가제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도서정가(기초금액)의 90% 미만으로 입찰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령 및 예규(입찰유의서 등)」에 따라 입찰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
      ken.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공고조건(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관계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31-218-1472), 도서목록 등의 내용에 관한 사항은 도서관 담당교사(☎031-218-1490) 및 1학년담당자(☎031-218-1411), 5학년 담당자(☎031-218-145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도서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2. 도서구매 목록 1부. 

2022.  5.  2.

함 박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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