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우유신청 관련 안내>
- 2학기 우유급식 기간: 2019. 9. 2.(월) ~ 2020. 1. 2.(목)
- 8월 26일(월)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부탁드립니다.
- 우유신청 후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는 불가합니다.
- 우유는 신선도 유지를 위하여 10시 이전에 급식하며 집에 가져가는 것은 불가합니다.
- 연속 5일 이상의 체험학습 또는 장기결석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결석일 이전에 급식실로 미급식확인서를 제출해주셔야 반영됩니다.
- 전입생의 우유신청은 1달 단위로 받습니다.(ex.9월9일 전입 시 10월부터 우유급식 가능)
- 전입생을 제외한 우유추가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우유취소는 건강상의 이유일 때만 가능하며, 1달 단위로 취소됩니다.
- 전출생은 전출일 이전에 급식실로 미급식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전출일 이후 통보 시 통보일로부터 환불됨)
- 이미 납품된 우유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우유급식 신청서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초등과 유치원의 수업일수가 달라 우유급식일수, 금액이 다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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